오늘 방문 닛코의 신사와 사원을 계획되었다, 하지만 날씨는 그렇게 생각하지.

그것은 기차를 잡기 위해에서 오전 6시 반 주위에 따라서이었다, 그러나 놀라움을 찾고 : 그것은 비가, 그리고 약간의하지… 더, 나는 나에게 매우 아픈 만들어 내 정강이를했다 (너무 많이 걷기, 다리의 거짓 움직임, 신비…). 갑자기, 변경 프로그램, 우리는 우리가 토요일 계획했던 일을하기로 결정.

9시 반 정도, 우리는 지역의 방향을’Akihabara, 단지 괴짜와 오타쿠 델핀의 동네를 표시합니다 (그리고 저를 생각 나게). 그러나 비와 함께했다, 우리는 마침내 보았다 2/3 소형 플래시 통로 아케이드 만들어 저장 스테이션으로부터 너무 멀리 벗어나는 것을 피하는.

우산에도 불구하고 그런 말을해야합니다, 우리는 신속하게 젖은 바지를 완료했다. 최악의 존재는 때 약간의 좁은 거리를 횡단, 그것은 바람이 쇄도하고 있기 때문에 풍속의 우산을 깨는 피하면서 자신을 보호하려고 강한.

간결한… 이 후, 통로 “저금”, 방향 “Ikebukuro” 멀리 야마노 테선. 정오의 주위에 도착, 우리는 여행을 할 것입니다 “슈퍼 감자“, 복고풍 게임 저장. 그런 다음 우리는 시내 머리 “선샤인 시티“, 여러 사무실 건물에 사용되는 큰 쇼핑몰 기지 (포함 60 바닥).

13시 반 정도, 우리는 조금 먹고 갤러리에 햄버거 레스토랑에서 중지 (최종적으로, 나쁘지 않아, 햄버거 오히려 때문에 때문에), 우리는 정말 파이처럼 약간의 파이를 할게요 (식료품 점에서 발견되는 우리의 산업 파이보다 더 많은 산업이다).

다음 상점을 찾아 계속 수족관 쇼핑 센터에 여행을 결국 (비가 거의 그 사이에 정지). 그것은 매우 큰되지 않습니다 (우리는 상업 갤러리를 통해 바로 도쿄 있습니다) 하지만 시간을 통과하는 데 도움이.

17시간, 우리는 호텔로 돌아하기로 결정하고, 18 시간에 그것을에 도착, 하나는 피곤 떨어지고 우리는 작은 파이 점심을 입질 한 후 잠자리에.